6월 (월요일) 9, 2025
태국, 부탄, 미얀마, 캄보디아 ~에 연합했다 태국 여행 마트 플러스(TTM+) 2025 in 치앙마이 지역 관광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되었습니다. 6 월 4-6, 2025, 이 최고의 여행 무역 이벤트는 다음과 같이 조직되었습니다. 태국 관광청 (TAT), 아시아 전역의 지속 가능한 관광과 문화 교류에 대한 공동의 헌신을 강조합니다.
이 행사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을 모았습니다. 400개국 51명의 해외 바이어 그리고 450명의 태국 판매자, 그 이상을 촉진합니다 13,000건의 비즈니스 약속. 대표단 대메콩강 유역(GMS)를 포함한 미얀마 그리고 캄보디아, 대표자들과 함께 부탄, 이 행사에 참여하여 관광 상품을 개선하기 위한 지역의 협력적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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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의 지역 관광 관계 강화 계획은 주변국과의 파트너십에서 분명히 드러납니다. 이 행사는 주변국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경 간 관광을 촉진하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미얀마 그리고 캄보디아, 그리고 특별히 다음에 초점을 맞춥니다. 부탄특히 태국과 부탄이 “두 왕국, 하나의 목적지” 양국 간 지식 교류를 증진하는 공유 여행 경험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니셔티브입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지속 가능한 관광 관행을 촉진하고 고부가가치 여행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체결된 양해각서(MOU)의 일환입니다.
부탄 외에도 태국은 미얀마, 캄보디아와 협력하여 국경 간 원활한 여행을 지원하는 관광 인프라를 개발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계 강화는 태국이 세계 최고의 관광 도시가 되겠다는 더 큰 비전을 달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중앙 관광 허브 인간을 ASEAN 지역태국은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동남아시아의 관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이웃 국가를 연결하여 공동 관광 캠페인을 홍보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이익이 되는 일관된 여행 일정을 만들고자 합니다.
관광 협력 노력은 지역 경제 통합, 환경적 지속가능성, 그리고 문화 보존을 우선시하는 더 광범위한 아세안 프레임워크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태국은 주변국들과 관광 활동을 조율하고 홍보 전략을 조정함으로써 더욱 탄탄하고 지속가능한 지역 관광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TTM+ 2025에서는 개발에 초점을 맞춘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중 모드 여행 경로 대메콩강 유역(GMS)과 인접 국가 간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새로운 여행 경로입니다. 이 새로운 여행 경로는 지역 간 연결성을 강화하고 관광객의 여행 물류를 간소화하여 국경 간 탐험을 장려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도입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셀프 드라이브 캐러밴 경로 태국을 이웃 국가와 연결하는 라오스, 캄보디아및 베트남이러한 캐러밴 루트는 관광객들에게 자신의 속도에 맞춰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여 독특하고 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가 운전 루트는 대중교통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외딴 지역,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인적이 드문 곳을 탐험하고 싶어 하는 개별 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태국은 다음과 같은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철도 관광 프로젝트 연결하는 방콕 아피왓 중앙역 에 캄사와트 역 in 라오스, 향후 링크 확장 계획 포함 중국 쿤밍이 철도망은 동남아시아 전역의 주요 목적지에 관광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역 여행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기대됩니다. 철도 여행은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교통 수단으로 여겨지며, 여행객들에게 이 지역의 다채로운 풍경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크루즈 관광은 이 지역의 또 다른 유망한 개발입니다. 라엠차방 항구 주요 지역 탑승 허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항구는 태국을 포함한 여러 인접 국가와 연결합니다. 베트남, 캄보디아, 말레이시아및 싱가포르특히 해외를 처음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태국은 램차방을 크루즈 관광 허브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증가하는 해상 여행 수요를 공략하고, 관광객들에게 바다를 통해 동남아시아 여러 나라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다중 모드 여행 경로는 태국의 "여행의 용이성" 전략과 일치하며 이를 우선시합니다. 원활한 이동성 그리고 국내외 공공 및 민간 부문 파트너 간의 공조 노력을 강화합니다. 이러한 노선은 국가 간 이동을 더욱 용이하게 함으로써 더 많은 국제 관광객을 유치하고 국경 간 관광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행사의 일환으로 참가자들은 몰입형 문화 체험에 참여했습니다. “태국에서 꼭 해야 할 5가지” 컨셉: 꼭 맛봐야 할 것, 꼭 먹어봐야 할 것, 꼭 사야 할 것, 꼭 봐야 할 것, 꼭 봐야 할 것. 주요 내용으로는 시식 포함 카오소이, 태국 북부의 카레 국수 요리; 경험 '폰 레브' 핑거댄스 마사지 지라 스파 치앙마이에서 현지에서 만든 수공예품을 쇼핑하고, 치앙마이의 역사적 랜드마크를 탐험하고, 이 지역의 풍부한 문화생활에 푹 빠져보세요.
이러한 활동은 태국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관광 관행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 행사는 탄소 중립 모임폐기물 감소, 재활용 증가, 재료 재사용을 위한 노력을 통해 태국이 책임 있는 관광 관행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TTM+ 2025의 성공은 관광 부문에서 지역 협력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태국과 주변국들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장려함으로써 더욱 상호 연결되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아세안 관광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 지역이 협력하고 혁신을 거듭함에 따라 동남아시아 관광의 미래는 밝은 것으로 보이며, 향상된 연결성, 공유되는 문화적 경험, 지속 가능한 관행이 최전선에 서게 될 것입니다.
결론 :
The 태국 여행 마트 플러스(TTM+) 2025 in 치앙마이 태국, 부탄, 미얀마, 캄보디아 간 지역 관광 협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발판이 되었습니다. 전략적 파트너십, 복합 여행 경로 촉진, 그리고 지속가능한 관광 관행에 대한 의지를 통해, 이 행사는 아세안 지역 전체의 문화 교류와 경제 성장을 증진하려는 이들 국가의 공동 비전을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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